정보나라

해외 여행 필수 어플 / 여행계획 예약 앱

리뷰하는 김과장 2022. 5. 8.

이번에는 해외여행 필수 어플, 여행 계획 여행예약 앱에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여행을 준비중이신분들, 항공권이나 호텔 예약을 어떻게 해야할지 여행계획은 어떻게 세워야할지 모르겠는분, 여행계획을 체계적으로 할수있는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해외여행 필수 어플, 여행 계획 여행예약 앱에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 트립어드바이저 (여행계획 예약) 어플 추천

 

♥♡ 트립어드바이저 (여행계획 예약) 어플 스크린샷

 

#해외 #여행 #필수 #어플 #여행계획 #예약 #앱 #추천

 

 

 

♥♡ 트립어드바이저 (여행계획 예약) 어플 소개

 

주요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행 안내 회사인 트립어드바이저는 사람, 열정, 장소를 한 곳으로 모읍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목표는 여행 계획에서 예약, 여행에 이르기까지 여행자들이 더 좋은 경험을 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앱을 사용하면 여행을 계획 중이든 여행 중이든 여행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여행자가 제공하는 의견을 바탕으로 숙소, 관광명소, 음식점을 검색하세요. 특가 호텔을 검색하고, 체험을 예약하고, 훌륭한 음식점을 예약하고, 주변의 좋은 여행지를 찾아보세요. 어떤 여행을 계획하든 트립어드바이저 앱으로 간편하게 여행을 계획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여행 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여행 안내 받기
여러분과 같은 여행자들이 남긴 호텔, 음식점, 투어, 관광명소 및 그 외 체험에 대한 수백만 개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여행자들이 추천하는 주변 장소를 살펴보고 지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여행자 가이드를 읽고 여행 전문가의 팁을 이용하여 여행지를 경험하는 새로운 방법을 알아보세요

한 곳에서 모든 여행 계획 세우기
취소 비용 없이 호텔, 투어, 액티비티, 체험 및 기타 즐길거리를 예약하세요

주변의 좋은 음식점을 찾아보고 예약하세요

전 세계 200개 이상의 예약 사이트에서 최저가를 비교하여 호텔 특가를 알아보세요

트립어드바이저의 여행 계획 도구인 트립을 사용하여 여행자 추천 장소를 저장하고 구성하세요. 저장한 장소를 지도에서 확인하고 여행 동료와 공유 및 공동작업하세요.

예약된 투어, 관광명소, 체험 및 기타 즐길거리의 모바일 티켓에 액세스하세요

안전하게 여행하기
호텔, 음식점, 투어, 관광명소에 대한 코로나19 건강 및 안전 정보를 확인하여 안심하고 여행하세요

다른 여행자 안내하기
방문한 곳의 사진과 리뷰를 제출하여 다른 여행자들을 안내하세요

 

 

#해외 #여행 #필수 #어플 #여행계획 #예약 #앱 #추천

 

♥♡ 트립어드바이저 (여행계획 예약) 어플 베스트 리뷰

 

여행을 좋아하고 즐기신다면 추천합니다~~^^

 

숙박시설과 시설 내구도가 엄청 깔끔하고 이용하기 엄청 편했습니다 이 어플은 최고로 좋습니다. 다음에도 이 어플을 통해 할 생각입니다. 추천드려요!

 

여행갔을때 음식점 영업시간 표시되어있는거나, 아침 점심 저녁 별로 맛집 설정되어 있는것, 그리고 리뷰를 통한 추천 메뉴등 너무 좋아요! 강력크 추천하는 앱입니다!

 

처음으로 방문한 피제이 호텔이었습니다. 오래된 호텔이라서 옛날 호텔스타일인줄 알았지만 최근에 리모델링하여 세련된 분위기의 고급호텔이었습니다. 직원들은 5성급보다 더 좋은 서비스를 보여주었고 객실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2. DAILY TRIP (여행 가계부,여행일기) 어플 추천

 

♥♡ DAILY TRIP (여행 가계부,여행일기) 어플 스크린샷

 

#해외 #여행 #필수 #어플 #여행계획 #예약 #앱 #추천

 

 

 

 

♥♡ DAILY TRIP (여행 가계부,여행일기) 어플 소개

 

DAILY TRIP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세요!
쉽고 간편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 여행 가계부
- 쉽고 빠른 입력
- 남은 현금 자동 계산, 예산 관리 기능
- 멀티 화폐 지원, 모든 나라의 환율 자동계산
- 상세한 통계 기능 제공

■ 일정
- 타임라인으로 한눈에 보는 일정
- 지도로 일정 한눈에 보기
- 장소 길 찾기 기능 제공

■ 일기
- 사진과 함께 기록하는 일기

■ 체크리스트
- 여행 준비물 체크

■ 예약
- 여행 예약 내역 한 곳에 관리
- 예약 내역 공유

■ 사진
- 여행에 등록한 사진 모아보기

■ 여행 기록
- 여행한 나라, 여행 일자, 여행에 쓴 돈 한눈에 모아보기

 

 

#해외 #여행 #필수 #어플 #여행계획 #예약 #앱 #추천

 

♥♡ DAILY TRIP (여행 가계부,여행일기) 어플 베스트 리뷰

 

정말 너무 좋아서 처음으로 리뷰를 남기고 싶은.. 딱 제가 찾던 앱이에요. 직관적으로 사용하기도 편하고 가는 곳마다 지도에 표시할 수 있고 그걸 또 한눈에 볼 수 있어서 동선짜기도 편해요! 원하면 구글맵스 외 네이버지도 같은 앱으로 바로 볼 수 있구요. 일정, 예약, 일기 다 한번에 정리할수있어서 여행 뿐 아니라 소소한 일상을 기록할 수 있어서 완벽합니당..!!

 

위♡빈을 대체할 앱을 찾다가 설치했는데, 필요한 기능(여행 일정 + 지출 내역)만 딱 들어 있다는 점이 맘에 들어서 바로 유료 결제 했어요. 메뉴가 직관적이라서 사용하기 매우 편하네요.

 

바로 유료결제 했어요. 제가 딱 찾던 기능과 깔끔한 디자인이었어요ㅡ대박!!! 일정과 시간대와 지도 기능만 정리되 있어서 정말 딱 원하던 어플 이었습니다. 타 어플은 보통 내일정만 딱 날짜별로 보여주는 어플 잘 없고 보통 다른사람 코스나 어플추천코스로 짜주는 게 많더라구요. ㅎ다른 잡기능 없이 필요한것만 쓸 수있는게 최고입니다. ㅎ폰바꿔도 계정연동 꼭 되게해주세요. 평생쓸것 같습니다.

 

정말 좋은것 같아요! 전 항상 여행갈때 필요한건 계속 까먹는데 핸드폰에 다 들어가있으니 잊을래도 잊을수가 없네요. 일정 하나하나를 직접 쓰고 계획하니까 뭔가 보람있는.. ㅎㅎ 그냥 데일리 시리즈는 하나같이 다 좋은거 같아요. 저도 DD, DT, DP, DN이 4가지 모두 사용하고 있어요!! 짱짱!!

 

 

 

3. 마이리얼트립 (여행계획 예약) 어플 추천

 

 

♥♡ 마이리얼트립 (여행계획 예약) 어플 스크린샷

 

#해외 #여행 #필수 #어플 #여행계획 #예약 #앱 #추천

 

 

 

 

♥♡ 마이리얼트립 (여행계획 예약) 어플 소개

 

 

국내, 해외여행 준비를 앱 하나로 끝!

항공권, 숙소, 렌터카, 티켓, 액티비티, 현지 투어, 입장권을 최저가로 예약하세요. 최다 상품, 최다 후기 대한민국 No.1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 앱을 소개합니다!


● 연중무휴 최저가 항공권은 마이리얼트립!

실시간으로 항공편을 비교하고 간편하게 예약하세요! 마이리얼트립만의 유용한 검색 필터를 활용하여 여러 항공사의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편을 빠르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항공사 별 재운항 노선 정보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항공권을 예약하면 제주 숙소, 렌터카, 투어 & 액티비티 쿠폰팩까지 드려요!

● 110만개 숙소를 특가로 예약

국내외 도시별 인기 호텔, 민박, 펜션을 확인해보세요! 마이리얼트립 고객에게만 드리는 할인 & 캐시백 혜택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누적 예약 객실수가 5만 건을 돌파한 마이리얼호캉스 상품들도 앱으로 간편하게 확인해보세요. 전국 5성급 특급 호텔부터 인기 리조트의 다양한 숙박 패키지 상품을 오직 마이리얼트립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어요.

● 국내 렌터카 실시간 가격 비교

렌트카, 공항 픽업 샌딩, 공항 주차, 전세 택시, 전동 킥보드 등을 모두 준비했어요.

● 국내 & 해외 23,000여 개의 액티비티와 입장권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800여개의 투어, 입장권, 액티비티 상품을 할인쿠폰으로 미리 준비하세요! 마이리얼트립에서만 예약할 수 있는 제주 이색투어 상품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나다운 진짜 여행을 펼쳐보세요!

 

 

#해외 #여행 #필수 #어플 #여행계획 #예약 #앱 #추천

 

 

♥♡ 마이리얼트립 (여행계획 예약) 어플 베스트 리뷰

 

 

리뷰 진짜 안쓰는데, 마이리얼트립은 진짜 혁명이예요 너무 원하는 기능이 다 들어있어서 좋아요 다만, 사전 예약 상품이다보니 실물 티켓 교환 하는 장소 등은 사진으로 첨부되면 찾기 더 수월할꺼같아요! 덕분에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참, 여행 많이다니는 지인에게 추천했는데 지인도 너무 만족해 하더라구요) 좋은 어플 오래오래 잘 쓸수 있도록, 유지 보수에 신경 많이 써주세요~ 감사합니다!

 

친구 추천으로 이번에 처음 써본 앱인데 제주항공권 가격도 꽤 저렴하고 괜찮네요.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항공권 가격변동알림 같은 기능이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그거 빼곤 앱도 사용하기 쉽고 결제도 편했어요. 쿠폰이나 프로모션 잘 보면 숙소나 렌터카도 엄청 싸게 살 수 있다고 해서 이번 제주여행때 자주 사용해봐야겠어요!

 

언어가 안되는 50대입니다, 구글지도와, 번역기, 그리고 마이리얼트립에 의존하여 3주간 여행중입니다. 선택한 투어마다 모두 훌륭했으며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오랑주리가이드, 몽마르트투어, 베르사이유투어, 지베르니투어, 그리고 앞으로 있을 런던 야경투어도 기대됩니다^^

 

현지 여행사(한국인, 현지인)와 직접 다이렉트로 연결해줘서, 자유여행을 하며 일부 일정에 여행사의 상품이 필요할 때 매우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어플 입니다. 이 어플과 항공권 어플, 숙박 어플만 있으면 굳이 모두투어나 하나투어 같은 한국 여행사를 이용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이렇게 해서 해외여행 필수 어플, 여행 계획 여행예약 앱에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여행 필수 어플, 여행 계획 여행예약 앱에대해 궁금하셨던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되었을듯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해외 #여행 #필수 #어플 #여행계획 #예약 #앱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