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나라

갤럭시 오프라인 게임 어플 추천 / 앱

리뷰하는 김과장 2022. 5. 15.

이번에는 갤럭시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게임 어플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없이 오프라인에서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갤럭시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게임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 Skull Towers (전략 오프라인 게임) 어플 추천

 

♥♡ Skull Towers (전략 오프라인 게임) 어플 스크린샷

 

#안드로이드 #모바일 #갤럭시 #오프라인 #게임 #어플 #추천 #앱

 

 

 

♥♡ Skull Towers (전략 오프라인 게임) 어플 소개

 

주요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Skull Towers - 전략 오프라인 게임 게임은 판타지 제국과 왕국 요소를 가진 새로운 타워 방어입니다. 전쟁 전략에서 원수, 괴물, 악마 뼈대의 파도에서 당신의 왕국을 위조하십시오. 당신은 방어 영역과 도전 수준을 좋아합니까? 전쟁 전략을 위해 활과 화살을 준비하고, 성을 지키고 전사들을 쏴라! 무료 오프라인 게임의 왕이 여기에 있습니다!

무료 Skull Towers - 전략 오프라인 게임 방어 게임 오프라인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지금 서사 게임과 싸우십시오! 이것은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아처이고, 마법의 화살과 특별한 힘을 사용하여 악의 떼를 막아야하는 성 방어 게임입니다. 너는 왕국을 방어하고, 왕국을 위조하고, 전사 제국과 괴물과 싸워야한다! 전투 전략과 양궁 게임을 좋아한다면 스컬 타워 방어를 즐기십시오! td 전략 게임의 새로운 개념이 탄생했습니다.

특 징

건축 및 오프라인 방어 게임

Skull Towers는 최고의 전략 게임 중 하나입니다. 중세 판타지 TD 세계에서 원수와 싸우는 사악한 전사들이 모여 든다! 오프라인 게임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시도해보십시오.

악의 떼를 죽여 새로운 기능, 강력한 활 및 마법의 팔찌를 열 수 있습니다. 최고의 믹스 판타지 전략 게임! 너의 왕국을 지키고 너의 제국을 지켜라!

패배에 대비 한 파도

마법사, 기사, 검투사, 성기사 ... 악마의 원수와 떼거리가 성을 파괴하려고합니다. 당신은 악마 군주를 물리쳐야하고 최고의 타워 방어 게임에서 왕국을 방어해야합니다!

당신의 타워 방어력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포탑을 소환하고 제국을 방어하십시오. 해골 떼를 죽이고 외계인을 모으고 렐름 방어의 힘과 힘을 향상 시키십시오! 포탑의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전투 전략을 즐기십시오! 최고의 환상 TD 전략 게임.

오프라인 게임 모드로

훌륭한 무료 타워 방어 게임은 wifi 연결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렐름 방어 게임을 좋아한다면이 게임이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어떤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오프라인 게임 전쟁 전략을 즐기십시오.

가장 복잡한 오프라인 게임

캐슬 게임은 도전적이고 재미있는 오프라인 게임입니다. 판타지 TD 게임을 좋아하지만 혁신과 새로운 게임 플레이가 필요한 사람들을위한 완벽한 영역 게임.

당신의 제국을 파괴하기위한 새로운 물결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원수와 악마와의 싸움! 가장 중독성이 강한 타워 방어 게임 중 하나를 시도하고 영역을 저장하십시오!

 

 

#안드로이드 #모바일 #갤럭시 #오프라인 #게임 #어플 #추천 #앱

 

♥♡ Skull Towers (전략 오프라인 게임) 어플 베스트 리뷰

 

디펜스와 FPS 게임의 요소가 같이 있는 꿀잼 게임입니다만 피로도가 너무 빨리달아서 5판정도하면 쉬어야한다는게 흠이네요 ㅎ재미는 최고인듯

 

창의적이고 개성있는 게임 디자인 흥미로운 설치 엔 슈팅 티펜스 ! 아주 재미있습니다!

 

재미있고 오프라인이여서 편하게 즐길수있어서 좋아요~^^

 

과금안해도 되지만 대신 광고... 그래도 잘만든 게임인건 분명함

 

 

 

2. Eternium (이터니움) 게임 어플 추천

 

♥♡ Eternium (이터니움) 게임 어플 스크린샷

 

#안드로이드 #모바일 #갤럭시 #오프라인 #게임 #어플 #추천 #앱

 

 

 

♥♡ Eternium (이터니움) 게임 어플 소개

 

 

이터니움은 디아블로와 토치라이트 같은 고전 명작들을 연상케 하는, 놀랍도록 재미있고 아름답게 제작된 액션 RPG입니다.

이터니움은 손쉬운 “터치이동”과 혁신적인 “드래그 하여 공격” 같은 컨트롤, 유저 친화적인 “유료 전용 컨텐츠 금지 및 결제를 통한 승리 금지” 철학을 통해 다른 모바일 액션 RPG들과 차이를 두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몇 가지 온라인 전용 기능을 제외하면 콘텐츠를 다운로드한 후 오프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편리하게 사인을 그려서 주문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터치이동 방식의 컨트롤은 엄지 조이스틱 방식보다 훨씬 자연스럽고 편안하며, 고전적인 포인트 앤 클릭 액션 RPG의 플레이 방식에 매우 가깝습니다.

게임은 정말로 무료이며, 90% 이상의 플레이어가 그렇게 즐기고 있습니다. 결제는 전적으로 선택 사항입니다. 게임의 주요 화폐인 보석은 적으로부터 구하거나 퀘스트를 통해 수집할 수 있습니다. 체력과 마나의 제한이 없습니다. 게임 내 최고의 기능은 결제가 아닌 플레이로 획득합니다.

이터니움은 2014년에 발매되었으며, 최초 개발팀에 의해 계속 개선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수백 명의 피드백을 통해 몇 년 동안 갈고 닦으며 게임의 질을 꾸준히 높여 온 결과, 현재 모든 앱스토어에서 가장 평점이 높은 게임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신속하게 반응하는 전투, 스펙터클한 특수효과, 즐거운 사운드, 편리하게 표시되는 피해 수치, 완전히 색다르고 몰입되는 배경과 분위기, 가슴뛰는 배경음악 등 본능적인 만족감을 즐겨보세요.

마법사와 전사, 현상금 사냥꾼으로 플레이하며 검과 도끼, 지팡이, 총 등을 장착하세요. 레벨을 올려 새로운 능력을 배우고 특성을 개발하세요.

손으로 만든 아름다운 3가지 세계나 무제한으로 생성되는 레벨들을 오가며 스켈레톤, 좀비, 오토마톤, 에일리언, 데몬, 드래곤과 다른 생명체들과 싸워보세요.

어두운 동굴과 던전을 탐험하고, 숲과 마을과 묘지를 둘러보고, 데몬이 다스리는 성을 공격하고, 눈이 덮인 정상에 맞서고, 달의 구덩이와 협곡을 다니며 외계 생명체들을 베고, 더 나아가 붉은 행성의 사막과 피라미드와 정글까지 탐험해 보세요.

보물상자를 열어 골드와 원석, 전투용 장비를 획득하세요. 빛나는 가슴받이와 위협적인 투구와 후드, 징이 달린 어깨 보호대, 신비로운 망토 등을 장착하세요. 방패로 자신을 보호하거나, 전사답게 양손에 무기를 장착해 보세요.

당신의 전투에 참여할 탱커와 치유사, 감시병 동료들을 구출하세요. 당신과 동료들의 능력을 함께 사용하여 유용하고 강력한 전술적 콤보를 만들어 보세요.

행성을 오가는 음모가 가득하고 재미있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참신한 스토리를 접해보세요. 숙적 라가담의 사악한 계획을 밝혀내 막으면서 온 세상을 건너 추적하세요.

일반 장비를 고급, 에픽, 레전더리 장비로 개발해 보세요. 방어구의 구멍에 맞는 원석을 찾아보세요. 구멍이 난 반지와 목걸이를 제작하고, 그 3개를 융합하여 품질이 더 좋아진 아이템을 만드세요.

휠윈드와 충격파, 번개활, 눈보라 등 놀라운 공격 능력을 사용하거나, 얼어붙은 별과 소용돌이, 침묵으로 적들을 몰거나, 연막과 함정, 저격으로 적들을 암살하세요.

각 영웅 클래스는 약 20개의 능력(기술 혹은 주문)을 지닐 수 있으며, 세 동료는 각각 4개씩 더 지닐 수 있습니다. 게임의 시작은 간단하더라도, 어려운 레벨에서의 혼란스러운 전술적 가능성에서 정점을 찍을 것입니다.

당신의 영웅이 레벨 70에 다다르면 경험치는 챔피언 레벨로 연결되며, 여기서 능력치를 꾸준히 무한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 레벨은 신규 영웅에게도 공유되므로, 쉽게 성장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세 장으로 이루어진 스토리 모드와는 별개로, 아름답고도 무작위로 생성된 레벨들이 용맹의 시험 모드에 끝없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터니움은 항상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을 만들고자 하는 소수의 고전적인 RPG 팬들의 열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모바일 #갤럭시 #오프라인 #게임 #어플 #추천 #앱

 

 

♥♡ Eternium (이터니움) 게임 어플 베스트 리뷰

 

서양식 고전 rpg게임의 향수를 달래주는 게임이네요. 갓글화까지 매우 적절합니다^^ 조작 간편하고 스킬 그려서 발동시키는 부분이 맘에 드네요. 근데 캐릭터 그래픽 퀄 부족한 부분까지 과거를 재현ㅋㅋ 참고로 총잡인 좀 아닌 듯 싶습니다. 사정거리 파워 다 어정쩡한 느낌? 암튼 재밌네요. 밤 샐 뻔ㅎ 단지 동료 터치하면 대사가 나온다던지 하는 상호작용이 더 많아지면 좋겠어요.

 

일단 이메일 계정 인증에 시간이 걸린다는 점 참고하세요 ㅎㅎ 바로 메일이 오진 않구 몇시간 뒤 스팸메일함에 들어있었습니다 게임 진행방식은 마음에 듭니다 ㅎㅎ 특정 사인을 그려 발동시키는 개념이라 단축키나 스킬 버튼을 누르는 것 보다 참신해서 좋았구요 스테이지를 완료해서 각 스테이지마다 최대 5개의 별을 모을 수 있는데, 별을 모을 때 마다 보석을 지급하는 것도 좋았습니다 아직 초반이라 기능을 다 사용할 줄 몰라서 자세한 리뷰는 어렵네요.. 레벨업이 아주 빠르진 않지만 초반 진행은 답답하지 않고 좋습니다

 

찾던 게임 만났네요. 기존 PC게임과 진행 방식 비슷하면서 조금 가볍게 만들어서 부담없이 게다가 무과금으로 하기도 무난하고요. 맵이 반복되고 철저하게 솔플인게 쫌 외롭지만 재밌어서 계속 할것같아요.

 

과금없이 충분히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과거 디아블로1을 모바일로 하고 있는 느낌도 들어요. 다만 조작이 화면 터치방식이라 한국형 알피지 게임과는 다른 방식때문에 거기에 적응되어 있는 분들은 살짝 불편함은 느낄수 있을것 같아요. 과하지않은 난이도와 쉬운 템파밍으로 한번 시작하면 줄곳하게 되네요. 너무 재밌습니다~~

 

 

 

3. 배틀옵스 | 오프라인 게임 어플 추천

 

 

♥♡ 배틀옵스 | 오프라인 게임 어플 스크린샷

 

#안드로이드 #모바일 #갤럭시 #오프라인 #게임 #어플 #추천 #앱

 

 

 

♥♡ 배틀옵스 | 오프라인 게임 어플 소개

Battleops는 전직 군사 전문가였으며 꽤 오랜 시간 동안 의식을 잃었다가 다시 정신을 차리는 강렬한 군사 슈팅 게임입니다. 나중에 해야 할 일은 다음 단계를 파악하고 좀비 무리가 세계를 장악한 이유와 처음부터 종말론적인 세계에 있는 이유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무료 오프라인 슈팅 게임인 Battleops를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AA 게임 그래픽과 놀라운 총격전이 있는 강렬한 오프라인 밀리터리 슈팅 게임입니다. 긴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빠져들고 재미있을 것입니다. 게임에는 여러 챕터가 있으며 각 챕터에는 다양한 레벨이 있습니다. 기술을 테스트하고 매번 재미있고 매력적인 게임 플레이에 빠져들게 됩니다.

목표를 따르고 목표를 완료하고 새로운 무기, 적 유형, 심지어 보스를 찾아내십시오. Battleops는 항상 전쟁의 감각과 액션을 느낄 수 있는 매우 강렬한 액션으로 가득 찬 게임입니다. 이것은
사용자 정의 가능한 난이도로 캐주얼한 촬영 경험을 원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멋진 경험입니다.

고도로 사용자 정의 가능한 컨트롤



원하는 방식으로 컨트롤을 쉽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 방식에 대한 완전한 제어를 제공하므로 메뉴에서 각 컨트롤을 선택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훨씬 더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모든 수준에서 훨씬 더 나은 성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려움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얻는 재미의 수준을 높입니다.

여러 게임 모드



Battleops에는 슈팅 경험을 빛낼 다양한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그들 각각은 도전과 보상의 공정한 몫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PVP



오프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실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다양한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VP 모드에는 프론트라인, 팀 데스매치, 모두를 위한 무료 및 하드코어가 포함됩니다!

좀비 모드



좀비를 제거하고 전장에서 제거하는 데 필요한 것이 있습니까? 좀비 무리는 강력하며 그들은 당신을 차단하기 위해 모든 힘을 다할 것입니다. 그것을 시도하고 당신이 살아남을 수 있는지보십시오!

캠페인 모드 또는 스토리 모드



스토리를 따라가고 싶다면 Battleops 캠페인 모드가 게임에서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여기에서 흥미로운 비밀을 밝혀낼 수 있는 다양한 레벨이 있으며 마침내 누가 당신의 친구이고 누가 적인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통합 게임 진행




어떤 게임 모드를 플레이하든 항상 레벨을 올리고 행동에 대한 XP를 받습니다. 즉, 모든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Battleops는 축적된 모든 경험을 추적합니다. 결과적으로 단일 게임 모드를 쉽게 고수하면서 원하는 XP를 얻거나 모든 것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와 뛰어난 PVP로 강렬하고 흥미진진하며 재미있는 1인칭 슈팅 게임(FPS)을 원하신다면 지금 Battleops를 확인하십시오!

액션 기능:


● 선택할 수 있는 4가지 멀티플레이어 모드
● 사용자 정의 컨트롤
● 통합 게임 진행
● 강렬하고 재미있는 스토리
● 오프라인 FPS, 스나이퍼, 헬리콥터 스트라이크 미션

 

 

#안드로이드 #모바일 #갤럭시 #오프라인 #게임 #어플 #추천 #앱

 

♥♡ 배틀옵스 | 오프라인 게임 어플 베스트 리뷰

멀티부터 모두 offline 게임인데 타격감이랑 연출이 좋다

 

모던 컴뱃 처럼 재밌어요 갓 게임 인정

 

옵라인 fps프리게임 최강자 강추하세요 한국분들 this is lrgit

 

이만한 게임이 없다

 

 

이렇게 해서 갤럭시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게임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갤럭시 안드로이드 오프라인 게임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되었을듯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안드로이드 #모바일 #갤럭시 #오프라인 #게임 #어플 #추천 #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