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나라

쉬운 요리 레시피 어플 추천 / 앱

리뷰하는 김과장 2022. 5. 22.

이번에는 누구나 쉽게 요리할수있도록 도와주는 요리 레시피 어플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알못도 쉽게 요리할수있도록 해주는 쉬운 요리 레시피 어플을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누구나 쉽게 요리할수있도록 도와주는 요리 레시피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 요리백과 만개의레시피 어플 추천

 

♥♡ 요리백과 만개의레시피 어플 스크린샷

 

#쉬운 #요리 #레시피 #어플 #추천 #앱

 

 

 

♥♡ 요리백과 만개의레시피 어플 소개

 

주요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요리 앱 '만개의레시피'
18만여 개의 레시피로 초간단 요리에서 일품요리까지~
요리 초보도 쉽게 해먹을 수 있는 집밥, 혼밥 요리도 가득합니다.

[주요메뉴 및 기능]
1) 종류별 레시피
- 밥/죽/떡, 면/만두, 국/탕, 찌개, 메인반찬, 밑반찬,
샐러드/스프, 양식, 김치/젖갈/장, 양념/소스/잼,
차/음료/술, 베이킹, 간식/디저트, 퓨전, 기타

2) 상황별 레시피
- 일상, 손님접대, 이유식, 나들이, 간식/디저트,
초스피드,술안주, 푸드스타일링, 다이어트쿡, 영양식,
명절, 야식, 해장, 기타

3) 방법별 레시피
- 끓이기, 볶음, 부침, 찜, 튀김, 절이기, 구이, 굽기, 조림,
회, 삶기, 데치기, 무침, 비빔, 기타

4) 재료별 레시피
- 육류, 해물류, 건어물류, 곡류, 콩/견과류, 채소류, 버섯류,
빵류, 면/떡류, 과일류, 달걀/유제품, 가공식품, 기타

5) 스크랩
- 내가 즐겨찾는 레시피 편리하게 스크랩
- 스크랩 폴더 만들기 / 편집 / 공유 가능
- 테마별 인기 스크랩 소개

이제 쉽고 편리하게 '만개의 레시피'를 통해 풍성한 요리의 세계를 만끽해보세요~

앱에서 요구하는 권한 목록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이상에서는 필요할 때 권한요청을 합니다.)

 

 

#쉬운 #요리 #레시피 #어플 #추천 #앱

 

 

 

 

♥♡ 요리백과 만개의레시피 어플 베스트 리뷰

 

자취생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실제 사용자분들이 직접 작성하신 레시피가 포스트되기 때문에, 한가지 레시피만 존재하는게 아니라 재료도, 배합도, 버전도 다른 다양한 레시피가 있어서 상황에 맞게 골라쓸 수 있는 유용함이 가장 큰 장점인 듯 합니다. 검색기능도 편리하고, 무엇보다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레시피를 내 폴더로 스크랩 해놓고 필요할 때마다 꺼내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용하기에 어렵지도 않고, 레시피들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넘 좋습니다. 아주가끔 양념맛이 맞질 않아서 실패하긴 하지만ㅠㅠ 거의 대부분 똑같이 따라하면 맛있더라구요. 요리초보에 자취생이라서 아무것도 없던 상태에서 제일 괜찮은 레시피들이라는 얘기를 인터넷의 주부님들 통해서 보고 다운받았는데 레시피어플 중에서 유일하게 계속 사용하고 있네요^^ 요리도 조금씩 늘고있어서 굉장히 즐겁습니다^^

 

결혼한지 얼마 안되어서 음식만드는것이 서툴기에 어플 덕을 많이 봅니다~ 한가지 요리를 다양한 레시피로 찾아볼수 있다는것은 장단점이 있어요~ 촉박할때는 별표시 기준삼아 선택하지만, 별표시가 없어도 맛있을것같은 레시피들이 많이 모여있는듯해요~! 그리고 요리하시는 선배님?, 동료?분들의 요리팁이나 재료 보관법등을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너무너무 잘쓰고 있습니다. 다만 추가되었으면 하는 기능이 있어서 리뷰남겨요!! 재료들을 선택하고 그 재료들로 만들 수 있는 음식들을 추천해주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조합한 재료들만 사용하지 않더라도 그재료들 플러스알파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 음식추천같은거요! 예를들면 냉장고에 꼬막과 쪽파가 있는데 이걸로 뭘 할 수 있을지 검색했을때 꼬막무침 이라는 요리가 추천된다던지 그런 기능이요! 생긴다면 요리초보들에게 그리고 냉장고파먹을때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2. 백쌤의 요리비책 레시피 어플 추천

 

♥♡ 백쌤의 요리비책 레시피 어플 스크린샷

 

#쉬운 #요리 #레시피 #어플 #추천 #앱

 

 

 

♥♡ 백쌤의 요리비책 레시피 어플 소개

 

백쌤의 요리비책 레시피

백쌤의 요리비책 레시피는 다양한 요리 레시피 정보를 소개 합니다.
가정에서 만들수 있는 황금 레시피와 방송을 통해 소개된 각종 요리비법을 제공하는 종합 요리정보 제공 앱 입니다.
누구든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간단한 레시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친숙한 일상 속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이제 집에서 간편하게 요리 해보세요.
먹방 레시피를 보시고 맛있는 요리를 즐기며 스트레스도 날려보세요.

 

 

#쉬운 #요리 #레시피 #어플 #추천 #앱

 

 

♥♡ 백쌤의 요리비책 레시피 어플 베스트 리뷰

 

네이버나 구글에 레시피 검색 안해도 되서 너무좋아요... 검색하면 다들 살짝씩 다르게 해놔서 어쩔수없이 적당히 만들고 맛없음을 느꼈는데 이렇게 정리 되니 너무 좋네요...!!

 

광고가 조금나와서 좋고 레시피에서 재료준비했는지 체크? 할수있게 해놓은 부분이 굉장히 유용하네요

 

로딩이 오래 걸리지 않고 광고도 짧아서 좋습니다

 

평가는 첨 하네요 넘 좋아 평가 남겨요 정말 좋아요~ 이거 진짜 물건이네요~~ 백쌤 뿐 아니라 수미쌤까지~~ 알기 쉽게 나와있어요 식재료도 잘 나와있고 체크도 가능하네요 보관함이 있어 따로 보관도 가능하니 쉽고 편해요~ 이 어플은 쭉~~~~ 없어지지 않고 함께 하면 좋겠어요~

 

 

 

3. 우리의식탁 (요리를 스타일하다) 어플 추천

 

 

♥♡ 우리의식탁 (요리를 스타일하다) 어플 스크린샷

 

#쉬운 #요리 #레시피 #어플 #추천 #앱

 

 

 

♥♡ 우리의식탁 (요리를 스타일하다) 어플 소개

 

 

[요리를 스타일하다, 우리의식탁]

400만 유저가 선택한 대한민국 대표 푸드 플랫폼 "우리의식탁"

1.오늘 뭘 먹을까? 무슨 반찬을 해야 할까?
- 고민이 될 땐 우리의식탁이 매일 새롭게 추천하는 레시피를 만나보세요. 이번 주 도전 요리로 일주일 식단을 완성해보세요.

2.요리를 할 때마다 타이머 설정, 귀찮으셨죠?
- 우리의 식탁 타이머 기능을 활용해 편하게 요리를 즐겨보세요. 아! 화면 꺼짐 방지 기능도 있어 요리 중에 계속 화면을 터치해야 하는 불편함을 줄였어요.

3. 이번 주말, 손님이 오시는데 어떤 요리를 대접할까 고민이시죠?
- 메인, 초대, 간단 요리 등 상황에 맞는 카테고리를 선택해 나에게 딱! 맞는 레시피를 찾아보세요.

4. 이 식재료는 어떻게 손질하지?
- 낯선 식재료, 구입은 했는데 어떻게 손질하는지 잘 모를 땐 우리의식탁 키친 가이드를 참고해보세요. 손질법부터, 보관법 그리고 스타일링까지 생활 속 필요한 정보가 가득해주세요.

5.레시피와 쇼핑을 한 번에!
- 레시피도 보고 쇼핑도 하고, 우리의식탁에서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6.(new)#스타일에서 최신 푸드 트렌드를 한눈에 쏙!
사진 속 레시피와 상품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하고 공감하기와 댓글로 함께 소통해주세요.

 

#쉬운 #요리 #레시피 #어플 #추천 #앱

 

 

♥♡ 우리의식탁 (요리를 스타일하다) 어플 베스트 리뷰

아내의 식탁 때부터 사용했습니다. 다른 요리 앱들은 활용도가 낮아서 결국 삭제하게 되는데, 유일하게 우리의식탁만 폰에 오래 남아있어요. 레시피가 따라하기 쉽고, 맛도 보장되서 정말 애정합니다. 깔끔한 UI와 고퀄리티 사진도 마음에 들어요. 아! 오류 수정도 빠른 편이라 앞으로 더 애정할 겁니다 :)

 

이 어플 덕분에 요즘에 이것저것 요리하고 있어요:) 키친가이드에 야채 손질법이나 채썰기 등 기본적인 조리법도 자세히 나와있어서 초보자가 사용하기 좋아요. 검색도 세분화되어있어서 지금 상황에 맞는 요리 레시피를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재료 검색해서 레시피를 찾는게 유용해요! 혹시나 이 글을 보신다면 레시피 카테고리에 주스/스무디 카테고리는 어떨까요? 다양힌 과일과 야채 스무디도 도움될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좋은 앱입니다. 다만 선물하기 코너 같은 경우엔 1명의 사람에게 보내기 보단 여러명에게 보낼 일이 있는데 주소지를 다양하게 보낼수있게 해주었음해주세요. 1클릭 다결제 다 택배배송이 있으면 참 좋겠어요.

 

 

이렇게 해서 누구나 쉽게 요리할수있도록 도와주는 요리 레시피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누구나 쉽게 요리할수있도록 도와주는 요리 레시피 어플에 대해 궁금하셨던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되었을듯합니다.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쉬운 #요리 #레시피 #어플 #추천 #앱

 

댓글